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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포털 전자민원 창구 민원신청안내

민원신청안내

민원신청안내

  1. 1.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은 고객님의 보험업무와 관련된 불편내용, 건의사항, 분쟁사항 등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소비자불만 자율처리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2. 고객님께서 불편사항이 있으실 때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으로 바로 연락주시면 절차에 따라 누구보다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3. 3.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은 2017년 금융감독원의 실태평가 중 '민원건수' 영역에서 최상위 우수 등급을 받아 고객 불편사항에 대해 철저히 관리하고 개선하는 회사임을 검증 받았습니다.

접수방법

  1. 당사에 대한 불편사항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접수하시면, 관련부서에 즉시 통보되어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1. 홈페이지신청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불만접수 바로가기
    2. 전화 신청 고객센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나손해보험 고객센터(1566-5800)
    3. 우편 신청 민원신청서 작성 후 우편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 (03156)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14, 15층
    4. 팩스 신청 민원신청서 작성 후 팩스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팩스 : 02-6913-8498
    5. e-mail 신청 e-mail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inquiries.KR@chubb.com
민원신청서 양식

알아두실 사항

    처리기간 안내 접수하신 불편사항에 대해 1영업일 이내 접수안내 드리고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민원서류의 보완과 검사,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이 필요할 경우 소요되는 기간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1. 제기하신 민원은 민원처리가 종결되기 전에 그 신청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신청한 민원은 언제든 철회 또는 취하할 수 있습니다.
    2. 법원판결에 의하여 이미 확정된 사항, 재판에 계류 중인 사항, 외부 민원처리기관에서 민원처리가 진행 중인 사항, 수사기관에서 수사 중인
       사항의 경우 민원으로 처리할 수 없습니다.
    3. 민원인이 동일한 내용의 민원서류를 정당한 사유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2회 이상 그 처리결과를 통지하고 이후 접수되는
       민원 서류에 대하여는 내부적으로 별도 처리없이 종결 처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