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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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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은 고객님의 보험업무와 관련된 불편내용, 건의사항, 분쟁사항 등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소비자불만 자율처리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2. 고객님께서 불편사항이 있으실 때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으로 바로 연락주시면 절차에 따라 누구보다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3.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은 2017년 금융감독원의 실태평가 중 '민원건수' 영역에서 최상위 우수 등급을 받아 고객 불편사항에 대해 철저히 관리하고 개선하는 회사임을 검증 받았습니다.
접수방법
- 당사에 대한 불편사항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접수하시면, 관련부서에 즉시 통보되어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홈페이지신청 |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불만접수 바로가기 |
2. 전화 신청 | 고객센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라이나손해보험 고객센터(1566-5800) |
3. 우편 신청 | 민원신청서 작성 후 우편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03156)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14, 15층 |
4. 팩스 신청 | 민원신청서 작성 후 팩스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팩스 : 02-6913-8498 |
5. e-mail 신청 | e-mail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inquiries.KR@chubb.com |
알아두실 사항
처리기간 안내 | 접수하신 불편사항에 대해 1영업일 이내 접수안내 드리고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민원서류의 보완과 검사,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이 필요할 경우 소요되는 기간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실 사항 | 1. 제기하신 민원은 민원처리가 종결되기 전에 그 신청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신청한 민원은 언제든 철회 또는 취하할 수 있습니다.
2. 법원판결에 의하여 이미 확정된 사항, 재판에 계류 중인 사항, 외부 민원처리기관에서 민원처리가 진행 중인 사항, 수사기관에서 수사 중인 사항의 경우 민원으로 처리할 수 없습니다. 3. 민원인이 동일한 내용의 민원서류를 정당한 사유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2회 이상 그 처리결과를 통지하고 이후 접수되는 민원 서류에 대하여는 내부적으로 별도 처리없이 종결 처리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