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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포털 전자민원 창구 민원접수안내

민원접수안내

민원신청안내

  1. 1.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은 고객님의 보험업무와 관련된 불편내용, 건의사항, 분쟁사항 등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고객불만자율처리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2. 고객님께서 보험가입, 유지 중, 보험금 지급 과정 등에서 불만사항이 있으시면 절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전자민원창구 접수 안내

  1. 1. 고객불만접수 : 보험업무 처리시 불만사항을 접수하시면 관련부서에 즉시 통보되어 처리결과를 신속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2. 분쟁조정접수 : 보험업무 처리시 분쟁사항을 접수하시면 회사의 분쟁조정절차를 통하여 처리결과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접수방법

  1. 1. 전화접수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1566-5800)로 연락하여 상담원을 통해 접수
  2. 2. 우편/ 팩스접수 :민원신청서 양식을 출력하여 팩스(02-3785-0015) 또는 우편으로 접수
    (성명, 주소, 연락처 등 기재 필수) 주소 : (03142) 서울시 종로구 종로 1길 50 더케이트윈타워 B동 7층

민원신청양식/위임장양식 출력을 위해서는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처리기간 안내

  1. 1. 접수하신 민원에 대하여는 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영업일 안에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다만, 서류의 보완, 검사,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 등은 처리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
  2. 2. 사실관계 조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 내에 접수하신 민원의 처리가 어려운 경우 그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안내

  1. 1. 분쟁조정 접수건 중 단순질의 또는 즉시답변이 가능한 경우 전화(이메일)상담 또는 고객불만으로 이관하여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2. 2. 재판에 계류 중이거나 확정 판결된 사항, 외부 민원처리 기관에서 처리 중인사항 및 수사기관에서 수사 중인 사항에 대하여는 민원으로 처리할 수 없습니다.
  3. 3. 회사의 처리결과에 대해 이의가 있을 경우 금융감독원, 소비자원 등에 분쟁조정 신청을 하거나 법원에 소송을 제기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