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랜딩 안내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6/1일부터 처브그룹의 일원인 에이스손해보험이 라이나손해보험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합니다.
라이나손해보험은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의 브랜드명이며, 라이나생명과 독립된 계열회사입니다.

당사는 라이나손해보험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명 도입을 성장동력으로 삼아, 최고의 보험 서비스 경험을 선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 ARS (1566-5800) 이용 안내

이용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모든 ARS 서비스 및 상담원 연결 가능

라이나손해보험 ARS 제공 서비스 목록에 대한 내용
라이나손해보험 ARS 제공 서비스 목록
1. 보험금 청구 안내 1-1. 보험금 청구방법 셀프서비스 안내
1-2. 보험금 청구서류 셀프서비스 안내
2. 계약조회, 변경, 납입 등 계약 관련 문의 2-1. 계약상태 문의
2-2. 주소, 연락처, 결제 변경 문의
2-3. 보험료 납입 문의
2-4. 증명서 발급 문의
2-5. 신규가입문의
3. 만기환급금 관련 문의  
4. 해약, 갱신관련 문의 4-1. 계약취소 및 철회
4-2. 해약
4-3. 만기계약 갱신거부
5. 고령자 전용 상담 서비스  
6. 느린말/빠른말 서비스 6-1. 느린말 서비스
6-2. 빠른말 서비스
7. 상담원 연결 7-1. 보험금 청구관련 상담사 연결
7-2. 계약관련 상담사 연결
7-3. 기타 직원 연결
연결 지연 시간대 안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통화 집중 시간대이므로, 다른 시간에 전화 주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화량 증가 일 안내

매주 월요일 또는 매월 첫날과 마지막 날은 콜센터 통화량이 많은 날 입니다.
상담원 연결이 다소 지연되더라도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콜백서비스 안내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 일 경우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금일 중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고령자 상담 센터)

ARS(1566-5800) 이용요금에 대한 안내

본 연락처는 무료전화 가 아니며 통화료가 부과 됨을 안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