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센터 ARS (1566-5800) 이용 안내

이용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모든 ARS 서비스 및 상담원 연결 가능

라이나손해보험 ARS 제공 서비스 목록에 대한 내용
라이나손해보험 ARS 제공 서비스 목록
1. 보험금 청구 안내 1-1. 보험금 청구방법 셀프서비스 안내
1-2. 보험금 청구서류 셀프서비스 안내
2. 계약조회, 변경, 납입 등 계약 관련 문의 2-1. 계약상태 문의
2-2. 주소, 연락처, 결제 변경 문의
2-3. 보험료 납입 문의
2-4. 증명서 발급 문의
2-5. 신규가입문의
3. 만기환급금 관련 문의  
4. 해약, 갱신관련 문의 4-1. 계약취소 및 철회
4-2. 해약
4-3. 만기계약 갱신거부
5. 고령자 전용 상담 서비스  
6. 느린말/빠른말 서비스 6-1. 느린말 서비스
6-2. 빠른말 서비스
7. 상담원 연결 7-1. 보험금 청구관련 상담사 연결
7-2. 계약관련 상담사 연결
7-3. 기타 직원 연결
연결 지연 시간대 안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통화 집중 시간대이므로, 다른 시간에 전화 주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화량 증가 일 안내

매주 월요일 또는 매월 첫날과 마지막 날은 콜센터 통화량이 많은 날 입니다.
상담원 연결이 다소 지연되더라도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콜백서비스 안내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 일 경우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금일 중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고령자 상담 센터)

ARS(1566-5800) 이용요금에 대한 안내

본 연락처는 무료전화 가 아니며 통화료가 부과 됨을 안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