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센터 ARS (1566-5800) 이용 안내
이용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모든 ARS 서비스 및 상담원 연결 가능
에이스손해보험 ARS 제공 서비스 목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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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상관련문의 및 사고접수 | 1-1. 치아안심보험 보상관련 문의 |
1-2. 치아안심보험 사고접수 문의 | |
1-3. 일반보험 보상관련 문의 | |
1-4. 일반보험 사고접수 문의 | |
1-5. 홈페이지/모바일 보상 청구 방법 안내 메시지 전송 | |
2. 계약상태 및 계약변경, 납입관련 문의 | 2-1. 주소, 연락처, 결제방법 변경 |
2-2. 계약상태 문의 | |
2-3. 납입관련 문의 | |
2-4. 각종 증명서 발급 문의 | |
2-5. 기타 변경 문의 | |
3. 신규가입문의 | |
4. 계약취소 및 해약관련문의 | 4-1. 계약 철회 |
4-2. 해약 | |
4-3. 만기계약 갱신거부 | |
5. 여행보험 사고접수 및 관련문의 | |
6. 만기환급금 관련 문의 | |
0. 미 가입고객 및 기타 직원안내 | 0-1. 상세한 보험계약 상담 |
0-2. 단순문의 또는 직원 안내 | |
7. 느린말 서비스 | |
8. 빠른말 서비스 |
연결 지연 시간대 안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통화 집중 시간대이므로, 다른 시간에 전화 주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화량 증가 일 안내
매주 월요일 또는 매월 첫날과 마지막 날은 콜센터 통화량이 많은 날 입니다.
상담원 연결이 다소 지연되더라도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콜백서비스 안내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 일 경우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금일 중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ARS(1566-5800) 이용요금에 대한 안내
본 연락처는 무료전화 가 아니며 통화료가 부과 됨을 안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