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센터 ARS (1566-5800) 이용 안내
이용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모든 ARS 서비스 및 상담원 연결 가능
에이스손해보험 ARS 제공 서비스 목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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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상 관련 문의 및 사고접수 | 1-1. 보험금 청구하기 |
1-2. 보험금 청구 서류 안내 | |
1-3. 계약정보 조회 및 변경 | |
1-4. 이메일을 통한 상담 문의 | |
2. 계약상태 및 계약변경, 납입 관련 문의 |
2-1. 주소, 연락처, 결제방법 변경 |
2-2. 계약상태 문의 | |
2-3. 납입 관련 문의 | |
2-4. 각종 증명서 발급 문의 | |
2-5. 기타 변경 문의 | |
3. 처브 라이프 밸런스 및 건강증진형 상품 관련 문의 |
3-1. 처브 라이프 밸런스 관련 문의 |
3-2. 건강증진형 상품 관련 문의 | |
4. 계약취소, 해약 및 만기계약 갱신거부 관련 문의 |
4-1. 계약 철회 |
4-2. 해약 | |
4-3. 만기계약 갱신거부 | |
5. 여행자보험 사고접수 및 관련 문의 | 5-1. 보험금 청구하기 |
5-2. 보험금 청구 서류 안내 | |
5-3. 계약정보 조회 및 변경 | |
5-4. 이메일을 통한 상담 문의 | |
6. 만기환급금 관련 문의 | |
7. 고령자 전용 상담 서비스 | |
8. 신규가입 문의 | |
9. 느린말/빠른말 서비스 | 9-1. 느린말 서비스 |
9-2. 빠른말 서비스 | |
0. 미 가입고객 및 기타 직원 안내 | 0-1. 상세한 보험계약 상담 |
0-2. 단순문의 또는 직원 안내 |
연결 지연 시간대 안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통화 집중 시간대이므로, 다른 시간에 전화 주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화량 증가 일 안내
매주 월요일 또는 매월 첫날과 마지막 날은 콜센터 통화량이 많은 날 입니다.
상담원 연결이 다소 지연되더라도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콜백서비스 안내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 일 경우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금일 중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고령자 상담 센터)
ARS(1566-5800) 이용요금에 대한 안내
본 연락처는 무료전화 가 아니며 통화료가 부과 됨을 안내 드립니다.